도쿄사는 외노자

PayPay証券(페이페이 증권) 본문

일본 생활/일본 생활 정보

PayPay証券(페이페이 증권)

Enrai 2021. 2. 14. 17:23

언제나처럼 앱스토어 파이낸셜 부분을 뒤적거리다 보니, 페이페이 증권이라는게 있더라.
일단 링크부터.

PayPay증권

 

投資はもっと身近になれる | PayPay証券

PayPay証券は3タップで株の売買ができる証券取引アプリ。米国株銘柄・日本株銘柄を1,000円から売買可能。投資をもっと身近に。

www.paypay-sec.co.jp

보니깐 원래 존재하던 OneTapBuy를 소프트뱅크가 인수, 페이페이증권으로 상호 변경(올해 2월)한 것인데...
뭐 그래도 일단 이름 바꿨다고 이벤트도 하고 하더라.
개설 이벤트로 추첨해서 1000명에게 5천엔을 준다나 뭐라나.
일단 가입시에 이벤트 코드 란에 2102kinen 을 입력하면 된댄다.
이벤트 페이지

일단 특징은 일본주, 미국주를 1000엔부터 매매 가능하다는 것.
이에 관해서는 일단 어플 공식 소개 페이지를 참조하자.

어플 이름은 日本株(일본주)인데, 사실 일본 주식과 미국 주식이 거래 가능하다.

그리고 주식을 1주 단위 이런 식으로 거래하는게 아니라, 엔 단위로 거래가 가능하다.
일본 주식은 기본 100주 단위로 거래하는 터라 접근성이 안좋은데, 얘는 소액으로 가능하니 좋은 것 같다.
위와 같이 버크셔 해서웨이같은 억대 주식도 동일하게 엔단위 짤짤이로 구입 가능하다.

그 외의 장점이라면...
증권계좌에 돈을 입금할 필요 없이, 미츠이스미토모나 미즈호 등의 메이저 은행 계좌를 연계해서 다이렉트로 주식 매입이 가능하다.

또한 페이페이주식과 계정이 연계된 적립 어플이 있어, 매달 소액으로 지정한 주식을 구매하는 등의 설정이 가능하며, 이 또한 은행계좌에서 다이렉트로 빠져나가게 설정 가능하다.
보통 월단위 정기 구매는 다들 투자신탁을 하고있는데, 소액이라도 직접 주식투자를 하고 싶다면 이 쪽을 추천한다.

팁1.
얘도 A8에서 가입 이벤트로 2609엔 주고 있으니, 아는 사람은 경유해서 받아먹도록 하자.


팁2.
위의 A8과는 별도로, PayPay증권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로 5천엔 받았다.
따로 입금이라던가 하지도 않았는데 그냥 주더라.

현금 5천엔 입금됨